부안교육지원청 위(Wee)센터(교육장 장기선)에서는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지역 내 학생들과 교사 및 보호자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펼칠 수 있는‘슬로건 공모전’을 연다.

2024년 1학기 부안위(Wee)센터 상담주간을 맞아 열리는‘슬로건 공모전은’부안위(Wee)센터 또는 상담의 정체성을 반영한 문구, 학생과 보호자들이 함께 추구하고 공유하는 가치·바람·미래 지향점을 담은 문구를 5자 이상~20자 이내로 작성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참여하면 된다. 모집된 슬로건 중 우수작을 선정하여 상장과 상품을 시상하며 4월 말, 부안교육지원청 위(Wee)센터 홈페이지에 공고될 예정이다.

부안위(Wee)센터는「마음의 위로가 필요할 때」기존 슬로건을 바탕으로 학생과 보호자들에게 공감과 소통 기반의 심리·정서적 지원을 위해 매년 다양하고 새로운 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슬로건과 함께 학교, 교육지원청, 지역사회가 연계하여 학생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지원하는 통합지원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장기선 교육장은 “많은 교육 가족들이 슬로건 공모전에 참여하여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보내주시길 바란다. 또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부안위(Wee)센터를 알리고 상담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부안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또는 담당자(580-7442)에게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