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의회 이강세 의회운영위원장을 비롯한 의원 및 의회사무과 직원 10여명이 지난 2일 변산해수욕장과 대명리조트, 부안댐 일원에서 개최되는 ‘님의 뽕’ 축제 행사장에 방문하여 관광객들과 축제 방문객을 대상으로 관광지 및 부안에서 열리는 각종 행사를 소개하는 등 홍보활동을 추진하였다.

이번 홍보활동은 여름철에 집중되는 해수욕장 및 축제 행사장 관광객에 대하여 변산마실길, 솔섬·모항·직소폭포 등의 서해안권 국가지질공원 등 생태관광지와 내소사, 반계유적지, 보안 청자박물관 등 역사유적 등 부안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하고 변산해수욕장과 모항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2019 변산 바다로 페스티벌’과 ‘모항 썸머페스티벌’ 의 관심과 참여를 적극 홍보하였다.

제8대 부안군의회는 “군민과 동행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고자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이번 홍보활동 또한 이러한 기치에 맞춰 의원들이 직접 관광객을 맞이하고 부안의 다양한 관광지와 행사를 홍보하는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추진하고자 노력하였다.

이강세 의회운영위원장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진 부안의 아름다움을 많은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펼치고 관광부안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의정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