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식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부안 상서·중앙농협 위촉 판매원
농협유통 급식사업단 식자재 납품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저는 요즈음 마을에 가면 인부 없어서 농사 못 짓겠다, 농사를 지어도 제값 받고 팔 곳이 없다, 라는 말씀을 가끔 듣습니다. 저는 35년간의 생산과 유통 경험을 살려 조합에서 농업 인부를 운영하여 안정적인 생산 활동을 돕고, 유통전문조직을 구성해 안정된 판로를 확보하여 조합원 여러분의 생산과 판매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또한 신상품 개발과 수산물 판매사업을 통해 조합원 실익증진에 매진 할 것이며, 핵가족화에 따른 1인 가구 증가로 급변하는 소비문화에 대응하기 위하여 단순 원물 출하에서 벗어나 소포장 및 가공식품을 개발하고 온라인 판매를 위한 변산 농협 쇼핑몰을 운영하여 농수산물의 고부가가치 창출을 통해 조합원의 경제적 지위향상과 삶의 가치를 높여드리겠습니다.
또한 농협중앙회와 농협유통이 운영 시행하고 있는 수산물 판매사업과 농산물 수탁 및 매취사업을 성실히 대행하여 조합원 및 그 자녀가 농협 경제 사업을 이용, 본인 사업을 할 수 있도록 교육 및 지도 지원을 통해 조합원 모두의 직장이 되고 사업장이 되도록 조합을 조합원에게 돌려드리겠습니다.

 

신왕철

부안종합고등학교 졸업
전)변산농협 이사
현)변산농협 조합장

 

변산농협이 그동안 어려운 시기를 거치면서도 조합원님들과 조합의 적극적인 화합과 협력을 통해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고 지속적인 성장으로 내실있는 지역의 대표적인 조합으로 발전해 가고 있습니다.
이번 조합장 재출마로 저의 28년의 농협 경험과 4년간의 조합장 경험을 최대한 살려 성장의 흐름을 이어가고, 새만금과 전북대표 관광지에 걸맞은 다양한 사업과 역할로 변산농협의 미래를 준비하며, 더욱 안정적 기반에서 발전해 나가는 중심이 튼튼한 강한 농협! 지역의 1등 대표농협! 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변산농협 조합원님들의 소중한 의견을 항상 청취하며 조합원님들과 협력하는 조합원을 위한 농협! 조합원에게 신뢰받는 믿음직한 농협!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019년 황금돼지의 해! 조합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드시길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