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회의원 김춘진

부안군민여러분!
그리고 부안독립신문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춘진의원입니다.

부안의 여론을 선도하면서 군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부안독립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부안독립신문의 10년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서동진 대표님 이하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력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 언론사는 투철한 고향 사랑과 지역 발전에 대한 사명감이 없이는 운영할 수 없는 어려운 환경 속에 놓여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부안독립신문이 꿋꿋이 지난 10년간 지역의 소리를 널리 알려 부안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는 것은 그러한 사명감과 지역사랑이 군민들의 신뢰와 어우러진 결과라 하겠습니다.

 정론직필이라는 언론의 최고 원칙에 한 치의 어긋남도 없으면서도 지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때로는 우리 지역사회의 현실을 날카롭게 분석하고, 때로는 인간미 넘치는 시선으로 바라보는 부안독립신문의 역량은 지난 10년의 무게감으로 이미 증명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지난 10년의 성과보다 앞으로의 10년, 20년을 준비하는 부안독립신문을  더 기대하게 합니다. 넘치는 정보와 빠른 변화 속도에 발 맞추어 부안독립신문이 앞으로도 군민들의 사랑을 받는 대표언론사로서의 사명감을 바탕으로 군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제언에 더욱 더 힘을 기울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부안 독립신문의 창간 10주년을 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귀사와 애독자들의 앞날에 영광만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