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자치행정
부안 주산면, 2020년 공감확산 연초방문 성황리에 열려

주산면사무소에서 1월 13일 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2020년 주산면 공감확산 연초방문”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문화공연, 면정주요업무보고, 군정비전공유, 공감대화(세이공청) 및 민생탐방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식전행사로 박춘우, 김규철님의 띠 동갑내기 색소폰 연주로 연초방문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이후“주민의 마음을 하나로, 새롭게 변화하는 주산”을 타이틀로 주산면 신청사 건립 및 문화센터 조성 등 2020년 주산면의 주요 업무에 대한 이평종 주산면장의 면정 업무보고가 진행되어 면민의 자긍심과 공감을 얻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다음으로 권익현 군수의“함께 상생 도약하는 2020년 매력부안 군정보고”로 2019년 성과 및 2020년 업무계획을 듣는 비전공유 시간을 가져 군정에 관하여 주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가 되었다.

또한 주민들의 의견을 듣고 모으는 세이공청 공감대화 시간을 가져 지역 발전방안과 현안사업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이후 관내 농가와 경로당 등 민생현장을 방문하여 직접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현장행정의 시간을 가져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귀한 시간이 되었다.

이평종 주산면장은 “바쁜 시간에도 참석해주신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0년 새롭게 변화하는 주산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새해 각오를 다졌다.

김정민 기자  ibuan@ibuan.com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