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공동체
부안 진서면, "당신이 진정한 영웅!" 면민들과 송년회 열어

부안군 진서면은 지난 1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따뜻한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진정한 슈퍼히어로들을 위한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사회단체, 기관장, 이장 등 6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지역주민의 복리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귀감이 된 유공‧단체에 대한 시상이 함께 이루어졌다.

시상분야로는 사회단체, 지역발전, 행정유공분야로 총 3개 분야의 13명이 공로패 및 감사패를 수상하였으며 그 중 지역발전 분야에는 진서면 고추작목반과 출하약정 체결 및 전량 수매로 고추농가의 안정적 소득을 보장하여 주민의 소득향상에 기여한 (영)예천청결고추가 수상하였다.

시상 후에는 진서면 이장협의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을 먹으며 그동안 애써온 단체 및 기관이 서로 고마움을 전하며 덕담을 주고 받는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자는 다짐의 시간을 가졌다.

장지산 진서면장은 “지난 일 년 동안 진서면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힘을 보태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진서면이 따뜻했다고 생각한다”며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고 경자년 새해에도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주민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우병길 기자  ibuan@ibuan.com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병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