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문화/예술
부안예술회관, 기획공연 ‘페인터즈’ 9월 6일 공연

마술같은 미술 퍼포먼스, 8월19일부터 예매가능

부안군(군수 권익현)이 2023년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개최 기원 기획공연 ‘페인터즈’ 공연을 오는 9월 6일(금)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연간 관객 100만 명 돌파, 3년 연속 관람객수 1위, 누적 공연 횟수 15,000회, 총500만면 관람, 전 세계 19개국 122개 도시 공연, 세계로 퍼져나가는 극찬 릴레이를 받고 있는 ‘페인터즈’의 주제는 말 그대로 ‘영웅’이다. 마이클 잭슨, 이소룡 등 누구나 알만한 세계 각국의 영웅들이 각기 다른 10가지 미술기법(액션페인팅, 스크래치, 마블링, 스탠실, 크로키드로잉 등)을 통해 무대에서 재탄생된다.

세계 각국으로부터 재미와 감동 그리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가득 찬 공연이라는 찬사로 K-퍼포먼스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는 ‘페인터즈’가 부안에 와서 멋진 공연을 펼쳐줄 것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공연 내내 쉴 새 없이 ‘거듭되는 기발한 반전’은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해 줄 것이라며 많은 군민들께서 오셔서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람료는 전석 5,000원으로 전 연령 입장가능하며 티켓은 8월19일 9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부안예술회관 사무실에서도 관람권 구매 가능)

김종철 기자  ibuan@ibuan.com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