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자치행정
2019년 노인재능나눔 활동지원사업 간담회 실시

(사)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김종열 지회장)에서는 8월 6일과 7일 양일간 부안 컨벤션웨딩홀에서 노인재능나눔 활동지원사업 참여자 45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실시하였다.

노인재능나눔 활동은 지난 2월부터 8월까지 65세 이상의 노인 450명이 노인의 경륜과 재능을 활동해 노인안전예방, 상담안내 등의 활동을 통해 경로당 등 노인안전시설의 점검과 성희롱, 성폭력 예방, 떴다방 및 보이스피싱 예방 등 노인들의 안전 및 권익을 위한 활동을 성실히 수행하였다.

김종열 지회장은 인사말로 “바쁜 농사철과 폭염에도 재능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주시고 무사히 활동을 마치심에 감사드리며, 노인재능나눔활동지원사업이 어르신들에게 사회활동기회 및 일자리 제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또한 권익현 부안군수도󰡒무더위에 성실하게 6개월간 지역사회를 위하여 활동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리고, 어르신들이 일자리를 통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은 물론 경제적 도움을 드려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간담회는 부안군 정신건강복지센터 김세연 강사의 노인자살예방 교육과 노인회 고금옥 경로부장의 진행으로 사업발전방향 및 의견청취와 우수사례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하였다.

김종철 기자  ibuan@ibuan.com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