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활용... 새만금에서 보낸 여름휴가 사진 공유

새만금개발청(청장 김현숙)은 7월 17일~8월 31일 온라인(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름휴가 기간 새만금 지역을 방문해 찍은 사진을 공유하는 ‘새만금 인생샷(최고장면) 콘테스트(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유행에 민감한 2030 세대들이 다양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자유롭게 올리는 문화에 착안한 행사로, 새만금에서 보낸 여름휴가 사진을 공유해 관광지로 주목받는 새만금의 모습을 국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새만금 인생샷 콘테스트’에는 7~8월 휴가 기간 새만금 지역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새만금개발청 공식 인스타그램(@smgcstory)에 친구맺기를 한 후, 새만금에서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새만금개발청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응모된 사진에 대해서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10만 원), 문화상품권(5만 원), 치킨세트, 아이스커피 등 푸짐한 선물이 주어진다.

추첨 결과는 9월 6일 새만금개발청 공식 인스타그램(@smgcstory)에 공지 또는 개별적으로 연락할 예정이다.

새만금개발청 김용태 대변인은 “아름다운 비경을 간직하고 있는 새만금에 많은 분이 찾아올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홍보 활동을 하고 있다.”라면서, “올여름 우리나라 명품 관광도시로 발전할 새만금을 방문해 좋은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