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교육/청소년
부안군, 스카우트 지도자훈련 상급과정 공개모집

2023년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이끌 전문 스카우트 지도자 육성 집중

부안군은 오는 2023년 부안에서 개최되는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적 개최 준비와 지도자 역량강화를 통해 부안지역 스카우트 활성화 및 부안지구연합회를 이끌어갈 전문지도자를 양성하고자 스카우트 지도자훈련 상급과정 지원자 25명을 오는 16일까지 공개모집한다.

이번 상급과정은 오는 6월 4~9일까지 5박6일 동안 줄포만 갯벌생태공원에서 실시된다.

참가신청은 부안 군민으로 중급훈련을 이수해야 신청이 가능하며 관내 학교대 또는 지역대 스카우트 대장 및 부대장, 부안 관내 초ㆍ중ㆍ고등학교 자녀를 둔 부모, 부안관내 학교를 졸업한 대학생(주소지 부안), 부안지역 스카우트 활성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 부안군민으로 스카우트 활동 경험자 등을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안군 홈페이지(www.buan.go.kr) 고시ㆍ공고란을 참고하거나 부안군 새만금잼버리과 잼버리운영팀(☎ 063-580-4011)으로 문의하면 된다.

부안군 관계자는 “스카우트 전문 지도자를 육성해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활동으로 부안지구연합회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며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를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병길 기자  ibuan@ibuan.com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병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