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자치행정
부안군, 판타지댄스뮤지컬 ‘호두까기인형의 환상여행’ 공연

23일(화) 부안예술회관 상주단체 포스댄스컴퍼니 기획공연

부안군(군수 권익현)이 오는 4월 23일(화) 오전 10시와 오후 7시 30분 하루 2회에 걸쳐 판타지댄스뮤지컬 “호두까기인형의 환상여행” 공연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무료공연으로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라북도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추진하는 사업으로 부안예술회관 상주단체인 포스댄스컴퍼니가 창작한 작품이며 포스댄스컴퍼니는 2007년부터 무용을 중심으로 타 장르와 콜라보를 통해 판타지 댄스컬을 제작 공연하고 있는 단체이다. 특히 포스댄스컴퍼니는 2017년 무주세계태권도 선수권대회 개막식 안무 및 출연, 2017년 천안흥타령 춤 축제 거리퍼레이드 대상 수상, 2018년 9월 원주 다이내믹 댄싱카니발에서 대상을 수상한 실력 있는 단체이다.

E.T.A 호프만의 동화 호두까기인형을 각색한 작품으로 발레와 뮤지컬을 혼합한 판타지댄스뮤지컬로 장난감 인형들의 환상과 장난감 세계로의 여행을 그려 공연장을 찾는 모든 이에게 예술의 환상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부안군 관계자는 “공연장 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으로 우수공연을 지역주민들에게 제공하고 상주단체의 예술창작 역량을 높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손잡고 많은 군민들이 오셔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페스티벌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부안예술회관에서는 한국문화정보원으로부터 문화N티켓 무인발권기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부안예술회관 2층 공연장과 예술회관 사무실 로비에 2대가 설치되어 시범운영 되고 있다. 4월 17일부터 “호두까기인형의 환상여행” 무료공연에 본인이 원하는 좌석을 지정하여 티켓발권이 가능하다. 단, 단체예약은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다.

문화N티켓이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문화정보원에서 만든 전국적 공연전시 티켓판매 및 예매수수료 없는 티켓예매플랫폼으로 문화포털을 통한 부안공연과 부안지역의 정보가 전국적으로 홍보가 가능해졌고 전국적 공연전시 티켓을 무인발권기에서 발권할 수 있게 되었다.

“호두까기인형의 환상여행” 공연은 공연 시작전 30분 전에 선착순 무료(모든 연령 관람가)로 입장이 가능하다.

김종철 기자  ibuan@ibuan.com

<저작권자 © 부안독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